주덕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주덕초 제38회 전국소년체전에서 금메달 획득
작성자 전시규 등록일 09.06.01 조회수 450
 

제38회 전국소년체육대회

        태권도 남자초등부 밴텀급대회에서 주덕초 어연수 금메달 획득


  전국 각지에서 자기 고장의 명예 걸고 출전한 각 시도의 대표선수들이 개최지인 전라남도에 모여 각 종목별 경기장에서 5월 30일(토요일) 9시부터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펼치는 경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어연수선수가 출전한 태권도 경기는 장흥실내체육관에서 열렸습니다. 어연수는 1회전 대회에서 제주도 선수를 2회전 대회에서는 강원도 선수를 3회전 대회에서는 전남선수를 물리치고 금메달을 놓고 반대쪽 시드에서 승승장구로 올라온 경기도 선수와 겨룬 결과 4대 3 판정으로 승리하여 금메달을 획득하였습니다. 어연수선수는 주덕초등학교 6학년으로서 충청북도와 주덕초등학교의 명예를 전국에 드 높혔습니다.

  어연수선수는 태권도 연습중에 수차례 다쳐 팔과 발에 깁스도 여러 차례하고 다녔습니다.  교장선생님께서 늘 말씀하신 꿈은 꿈으로 끝내지 말고 실천하면 반드시 달성한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어연수선수는 꿈을 아마도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는 것도 분명히 꿈이었을 것입니다. 어연수선수는 꿈을 꿈으로 끝내지 않은 훌륭한 학생입니다.

  주덕초등학교 어린이 여러분! 꿈을 꿈으로 끝내지 말고 실천하여 꼭, 성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주덕초등학교 어린이와 교직원 그리고 학부모님과 학교 관계자 모두는 어연수선수에게 격려의 큰 박수를 보내 주실 것으로 믿습니다.

2009년 5월 31일

주덕초등학교장 전시규


이전글 소년체전 태권도 금메달 어연수 어린이 신문 기사
다음글 흡연예방교육 하였습니다.